글로벌 뷰티 플랫폼 YLESS(와이레스)가 GS샵과 손잡고, 3일까지 스킨케어 브랜드 ‘아방쥔’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한 구성과 가격에 선보이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방쥔’은 진보된 젊음이라는 의미를 담아 지난 3월 론칭한 브랜드로, 명품 뷰티 브랜드에서 영감을 받아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와이레스의 대표적인 ‘듀프’ 라인이다.

‘아방쥔’ 4종 세트 상품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3일 오후 7시 진행하는 GS샵 모바일 라이브 방송 중에는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별 세트 구매 고객 전원에게 6만 원 상당의 고급 향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GS샵에서 선보이는 ‘아방쥔’ 세트 상품은  GS샵 고객 특성을 고려해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했다. 해조류 추출물이 함유된 토너·세럼·크림 3종, 동백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윈터 까멜리아 라인 3종, 탄력과 광채를 위한 임페리얼 라인 3종, 프리&프로바이오틱스 복합체를 함유해 피부에 자리 잡은 노화 징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아이크림과 세럼 2종 등 총 4가지 세트를 마련했다.

회사 측은 “자사 앱과 서울 북촌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던 제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소개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GS샵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새 고객이 와이레스의 우수한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