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플렉스 GF 다큐멘터리 ‘UNSHAKEN RED’ 배한나 선수.    프로-스펙스 제공

듀플렉스 GF 다큐멘터리 ‘UNSHAKEN RED’ 배한나 선수. 프로-스펙스 제공



러닝의 안정감을 키워드로 내세운 프로-스펙스의 신제품이 공개됐다.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러너들의 주행 안정성을 높인 러닝화 ‘듀플렉스 GF’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과내전(발이 안쪽으로 기울어 발목에 무리가 가는 현상)을 방지하도록 설계된 안정화 러닝화로, 흔들림 없는 착지와 안정적인 주행을 돕는다.

듀플렉스 GF는 내부에 ‘지 프레임(G-FRAME)’ 구조를 적용해 발의 흔들림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며, 미드솔에는 슈퍼폼과 슈퍼라이트 소재를 결합해 부드러운 쿠셔닝과 견고한 지지력을 동시에 구현했다.

아웃솔에는 내마모성이 우수한 소재를 더해 내구성도 강화했다. 어퍼는 초극세사 자카드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높였고, 내부 신축성 밴드가 발등을 잡아 흔들림 없는 착화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화이트·그레이·블랙 3종이며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듀플렉스 GF 제품 이미지

듀플렉스 GF 제품 이미지


듀플렉스 GF 다큐멘터리 ‘UNSHAKEN RED’ 포스터

듀플렉스 GF 다큐멘터리 ‘UNSHAKEN RED’ 포스터

안정화 라인업으로는 ‘듀플렉스 GD’와 ‘듀플렉스 GD 와이드’도 함께 출시됐다. 듀플렉스 GD는 아치 지지 설계와 이중밀도 구조로 안정성과 쿠셔닝을 강화했으며, 와이드 모델은 발볼이 넓은 러너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또한 프로-스펙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숏 다큐멘터리 ‘UNSHAKEN RED – 흔들림을 지나, 확신에 닿다’를 공개한다. 세 명의 러너가 각자의 불안을 극복하고 러닝을 통해 삶의 안정감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30일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와 연계해 10월 3일부터 19일까지 자사몰에서는 다큐멘터리 관련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듀플렉스 GF가 증정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신제품 듀플렉스 GF는 워킹화에서 검증된 지 프레임 구조를 러닝에 최적화한 제품으로, 러너들이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주행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다큐멘터리를 통해 러닝이 운동을 넘어 삶에 안정과 확신을 주는 경험임을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