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가 대세다!] 점포없이도 대박…투잡족 구미 당기네

입력 2010-08-24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백록프랜차이즈|BR프랜차이즈

불황에는 틈새시장과 투잡 운영으로 매출을 높일 수 있는 신규 사업을 찾아야 한다.

최근 어려운 경제사정으로 창업이 힘들고 또 기존 점포도 운영하기 어려운 점주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렇게 어려운 시기에 틈새시장을 공략해 주목받는 업체가 있어 눈길을 끈다.

백록프랜차이즈는 점포도 필요 없고 인테리어비나 가맹비가 없다. 그런데도 투잡 운용만으로도 매출을 올릴 수 있는 곳이다. 성공포인트는 제조 조리공장과 직거래된 고급요리 제품을 함께 배달해 자본 투자 없이 불황을 타개 하는 것이다.

점주들에게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조리기, 오븐기까지 본사에서 무상으로 임대해 지원하고 있다. 한 가지 메뉴로는 매출의 한계가 있는 매장이나 식사 메뉴가 없는 매장 또는 주변에 동종 업종이 많은 매장이라면 백록프랜차이즈의 조건을 눈여겨봐야 한다. 레스토랑이나 고급 음식점에 가지 않아도 홈배달서비스로 집안에서 직접 맛있는 음식을 접할 수 있도록 본사 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을 바로 조리해 집으로 배달한다. 이는 음식의 대중화 사업 가운데 하나다. 유통이나 공급 과정이 짧기 때문에 매출이 계속 상승할 수 있다. 다른 프랜차이즈와의 차별화된 성공 포인트다. 백록프랜차이즈는 누구나 쉽게 운영할 수 있는 안정적인 운영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사업을 원하는 사업자들에게는 상세한 전화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080-785-1114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