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BOX]티셔츠 두 장을 한 장 가격에…웰파, 아웃도어 의류 파격세일

입력 2013-05-27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웃도어 전문브랜드 웰파에서 최근 거품 논란에 휩싸인 아웃도어 시장에 파격적인 가격과 품질의 2013년 여름상품을 선보였다.

웰파 남녀등산 티셔츠는 국내산 기능성원단인 코오롱 쿨론원단을 사용해 땀으로 인한 습기를 방출하고 우수한 통기성을 지닌 제품이다. 자유로운 활동을 위한 최적의 등산레저 아웃도어 티셔츠로 등산, 낚시, 골프 등 스포츠활동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잘 어울린다.

탁월한 활동과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는 등산 티바지 세트는 여름 신상품 출시기념으로 대폭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한 세트 값에 두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찬스. 상하 두 세트(4장·사진)를 5만98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가활동을 위한 여름 아웃도어 의류로 사랑받는 바람막이재킷은 아웃도어기능에 실용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가볍게 착용할 수 있고 탁월한 내구성과 방수, 방풍기능까지 겸비했다.

웰파는 중간유통단계를 줄이고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방식으로 기존의 판매거품을 제거했다. 10∼20만원대의 남녀 바람막이재킷을 웰파에서는 한 장 구매하는 고객에게 3만5000원, 두 장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6만4800원이란 파격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폭염이 기승을 부릴 여름을 대비해 새로이 출시한 웰파기능성 냉감티는 땀과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시켜주는 냉감소재를 사용했다. 폭염의 날씨에도 시원하고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름철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한 장 가격에 두 장을 2만9800원에 공급한다. (홈페이지 www.opmarket.co.kr·문의 및 주문전화 1661-1811)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