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쿠셔닝 극대화 된 러닝화 ‘젤 퀀텀 360’ 출시

입력 2015-07-14 11: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식스 스포츠공학연구소에서 3년 이상 연구개발 통해 최고의 충격흡수 제공
-7월 15일부터 전국 아식스 매장에서 발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대표 이성호, www.asics.com)가 러너들에게 360도 젤 쿠셔닝을 제공하는 스포츠 퍼포먼스 슈즈 ‘젤 퀀텀 360’을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

젤 퀀텀 360은 아식스 스포츠공학연구소에서 3년 이상의 연구개발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러닝시 최고의 충격 흡수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아식스는 젤 퀀텀 360으로 아식스의 쿠셔닝 기술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젤 퀀텀 360은 아식스 고유 쿠셔닝 기술인 젤(GEL)이 신발 전체에 전략적으로 배치되어 있다. 이는 러닝시 충격 감소와 안정감을 제공해 최고의 쿠션감을 제공하고, 달릴 때 지면의 굴곡에 따라 움직이는 족적의 변화를 반영해 착화감을 극대화시킨다.

또한 신발의 전후 부분을 연결해 신발의 뒤틀림을 방지하는 트러스틱 구조로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탄성이 뛰어난 소재의 트러스틱을 개별적으로 구성해 추진력 향상 등 러닝의 효율성을 높였다. 갑피에는 향상된 플루이드핏 적용으로 피팅감을 높여 러닝시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젤 퀀텀 360은 신발 하단부에 배치된 젤이 비주얼적으로 보이는 것이 특징이며 여성용으로 핑크와 블랙, 남성용으로 블루와 그레이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17만9천원이고 7월15일부터 전국 아식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식스 글로벌 신발 생산 마케팅부 총괄실장 제라드 클레인은 “아식스 쿠셔닝 기술이 집약된 젤 퀀텀 360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젤 퀀텀 360과 트루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로 거듭난 아식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