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一理潤)’은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보습케어 브랜드다.
지난 2012년 피부의 탄력을 중시하는 바디 뷰티케어 중심의 브랜드 ‘일리’로 시작해 2017년 9월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세라마이드 아토 캡슐로 근원적인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중심의 저자극 기능성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일리윤으로 재탄생했다.
베스트셀러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은 소비자 리뷰를 바탕으로 한 공정한 랭킹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뷰티 채널인 ‘글로우픽’에서 2017년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의 ‘바디크림’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또한 국내 모바일 화장품 정보 제공 앱 1위인 ‘화해’에서 주최한 2016 상반기 뷰티 어워드 ‘바디크림’ 부문 위너를 수상하는 등 그 제품력을 입증받은 바 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진정 효과를 주는 저자극 고보습 크림이다.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뛰어난 발효콩 추출물과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소자(들깨)추출물 등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단순히 덧바르는 보습이 아닌 피부 스스로 수분을 채우는 ‘자습’(自濕)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휴대하기가 편한 튜브형(200ml, 1만9000원대)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자타입 대용량 (500ml, 4만원대)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일리윤은 앞으로 보습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피부의 고민별 솔루션을 담은 다양한 스킨&바디 케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AP몰, 11번가, G마켓 등의 온라인몰과 드럭스토어, 아리따움 및 전국 주요 마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