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펫쇼 미리 만나볼까?…‘프리오픈코펫’ 쇼핑몰 개장

입력 2020-07-09 13: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달 13일부터 사흘간 온라인 쇼핑몰 ‘프리오픈코펫’이 열린다.

프리오픈코펫은 9월4일 양재 aT센터에서 개최하는 ‘제27회 코리아펫쇼 2020 Autumn’에 참가하는 일부 기업들의 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쇼핑몰이다.

코리아펫쇼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위축돼 있는 펫시장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기업들의 홍보·마케팅을 지원하고 방문이 어려운 참관객들은 프리오픈코펫으로 코리아펫쇼의 기업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쇼핑몰은 코리아펫쇼 참관객을 대상으로 홍보를 하기에 참가기업들은 별도의 마케팅 비용을 들이지 않고 다수의 소비자에게 브랜드 홍보를 할 수 있다.

또한 프리오픈코펫의 모든 상품은 무료배송으로 진행되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매고객 대상 무료입장권(1인 2매) 추첨, 반려동물 수제 간식(팥빵, 쿠키, 와플) 등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판매를 할 예정이다.

아울러 올해 9월4일부터 사흘간 진행되는 코리아펫쇼는 ‘Pet Humanization(펫인간화)’ 시대에 발맞춰 반려동물 치킨, 피자, 디저트 등 반려동물 요리를 주제로 한 ‘펫 푸드 페스티벌’을 국내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본 행사는 반려동물기업협회와 와디즈가 후원하며, 반려동물기업협회의 현장 경품 추첨 이벤트와 와디즈의 성공메이커 강의, 와디즈 입점 상담회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펼친다.

‘제27회 코리아펫쇼 2020 Autumn’는 현재 참가기업을 모집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