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 수강 지원’ 통해 청소년들의 배움의 꿈 실현하는 기업 화제

입력 2020-12-01 15: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사회공헌위원회가 구로경찰서와 학교 밖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과 진로 기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비진학 청소년의 꿈 실현을 위해 검정고시 지원 사업을 활발히 펼쳐온 에듀윌과 위기 청소년 발굴 및 지원에 앞장서고 있는 구로경찰서가 지역 내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특별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듀윌은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5500만 원 상당의 검정고시 수강권 및 교재 세트를 지원한다. 지난 8월 구로 경찰서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와 이병귀 구로경찰서 서장, 구로지역 청소년 보호시설 및 지원센터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는 “더 많은 청소년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구로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이번 검정고시 지원 사업 역시 의미 있는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지난 2017년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했으며, 2004년부터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수강지원’ 외에도 매달 쌀을 나누는 ‘사랑의 쌀 나눔’, 임직원 기부활동인 ‘나눔펀드’, 청소년 교육비 지원 사업 ‘에듀윌 장학재단’ 등 꾸준한 나눔을 펼치고 있다.

에듀윌은 작년 7월, 탈선 및 범죄예방, 교육 소외 해소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제1회 범죄예방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