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포스트 코로나’ 고객 니즈 반영한 새 상품 운영

입력 2021-07-16 13: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쇼핑의 자유, 마음의 편안함, 일정의 품격 등 3대 키워드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 송미선)는 코로나19 이후 새로워진 여행을 소개하기 위한 기획전 ‘여행 하나하나가 새롭다’를 진행한다.

기획전에서 소개하는 새로운 여행은 ‘쇼핑의 자유’, ‘마음의 편안함’, ‘일정의 품격’ 등을 3가지 핵심 키워드로 잡았다.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쇼핑만 자유롭게 하고 꼭 필요한 경비는 상품가격에 포함한다. 선택관광은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기존 전형적인 일정과 달리 꼭 가야 할 핵심 여행지만 일정에 포함하고 현지 도심 호텔, 핫플레이스, 인스타그래머블 맛집 등을 다수 반영했다. 하나투어의 고객 칭찬 및 불만 데이터에 나온 내용을 상품 기획에 반영했다.

또한 하나투어의 안심여행 프로그램 ‘세이프티&조이’(SAFETY&JOY)를 상품에 적용한다. 여행객은 출발 전 체크리스트로 사전점검을 하고 여행 중 안심여행 지원을 받으며, 도착 후에도 고객 서비스 지원도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는 안심여행 서비스로 9~12월 출발 고객에게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도 제공한다.

‘새로운 여행지 픽’ 테마로 2주마다 추천 여행지 콘텐츠를 9월26일까지 선보인다. 특별기획상품과 지역브랜드관에서는 가성비와 가심비가 돋보이는 새로운 여행상품을 추천한다., 특별기획상품은 선예매 시 1년 오픈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다. 15일까지 진행된 1차 여정에 이어, 1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2차 여정에는 특별기획상품으로 하와이, 괌, 사이판을 선예매 할 수 있다. 지역브랜드관에서는 두바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