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마이크 스웨거와 SNS 컬래버 챌린지 진행

입력 2021-08-02 14: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C민지(정준하) MR에 여행 창작랩 붙여 업로드
아시아나항공(대표 정성권)이 힙합음악 플랫폼 마이크 스웨거(MIC SWG)와 SNS 컬래버 여행 챌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크 스웨거는 아티스트 뉴올이 운영자인 힙합 콘텐츠 유튜브 플랫폼으로 아시아나는 첫 협업으로 MC민지(정준하)와 SNS 여행 챌린지를 진행한다.

MC민지는 방송인 정준하의 부캐(부캐릭터)로 힙합음악을 추구하는 음악인이다. 7월30일 리듬파워, 시도, 뉴올, 벤키프와 함께 ‘I say woo!(아새우!)’ 리믹스 버전을 발표했다.

이번 챌린지는 ‘I say woo!(아새우!)’ 리믹스 버전 MR(반주)에 참여자가 여행이라는 주제로 16마디 랩을 본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中 택1)에 #아시아나항공 #마이크스웨거 #MC민지 #flyasiana 라는 4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기간은 8월15일까지며 MC민지와 뉴올이 우승자를 선정한다. 1등 아시아나항공 일반석 국제선 왕복항공권 2매, 2등 비츠 스튜디오3 와이어리스 오버 이어 헤드폰, 3등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를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인기 음악 장르인 힙합과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미디어 콘텐츠 주 소비층인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