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드림타워,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모렌지 팝업 ‘시그넷 카페’ 오픈

입력 2021-08-05 17: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9일부터 한국만 판매하는 시그넷 리스트레토 출시 기념
-스위트룸 투숙객에겐 시그넷 리스트레토 시음 혜택 제공
복합리조트 제주드림타워는 1층 갤러리 라운지에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모렌지의 신제품 ‘글렌모렌지 시그넷 리스트레토’ 팝업스토어 ‘시그넷 카페’를 31일까지 운영한다.


‘글렌모렌지 시그넷 리스트레토’는 9일 출시하는 새 위스키로 강렬한 에스프레소 향에 다크 초콜릿과 희미한 가죽 향이 조화를 이루는 풍미가 특징이다. 전 세계적으로 1500병만 한정 생산해 인천 및 제주공항 등 한국 면세점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


팝업스토어 ‘시그넷 카페’는 위스키의 산지로 유명한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양조장의 모습을 재현했다. 시그넷 리스트레토의 특징인 커피 풍미를 체험할 수 있는 커피 원두 실린더와 특수제작한 위스키 캐스크로 이색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스위트룸 고객에게 시그넷 리스트레토를 무료 시음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글렌모렌지 시그넷과 페어링하여 풍미를 더할 수 있는 칵테일, 디저트도 함께 선보인다. 시그넷 사제락 칵테일은 시그넷을 베이스로 헤네시 V.S.O.P, 한라봉을 넣어 커피, 초콜릿 향과 어우러진 제주 한라봉의 시트러스 향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 시그넷 벨벳 칵테일은 시그넷을 베이스로, 커피, 수제크림을 넣어 부드럽고 감미로운 풍미를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디저트는 시그넷 위스키 티라미수와 다크 초콜릿 시그넷 가나슈(2개)를 선보인다. 세트메뉴는 글렌모렌지 시그넷 위스키 1잔, 칵테일 1잔(2종 중 택1), 갤러리 라운지 시그니처 커피 1잔과 디저트 2종으로 총 4가지 메뉴가 포함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