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서울스테이 한옥체험 운영자 교육·컨설팅

입력 2021-09-06 13: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간디자인, 체험프로그램 기획, OTA 활용법 등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서울의 대체숙박업(외국인관광 도시민박업, 한옥체험업) 브랜드 ‘서울스테이’에 등록된 한옥체험업 운영자를 대상으로 교육 및 컨설팅 프로그램을 16일 실시한다.

교육은 공간디자인, 체험 프로그램 기획, OTA(온라인여행사) 플랫폼 활용 방안 등이다. 서울스테이에 숙소 등록을 하고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5일 오후 5시까지 교육 신청을 하면 된다. 서울스테이에 등록하면 이번 교육 및 컨설팅 참여뿐만 아니라 문패 및 운영물품 지원, 아카데미, SNS 홍보마케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컨설팅은 교육에 참석한 한옥체험업 운영자에 한하여 신청 가능하며, 교육 당일 컨설팅 신청서 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컨설팅은 숙소가 제출한 컨설팅 희망 내용을 강연자가 직접 선정하여 29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컨설팅까지 참여한 숙소는 서울스테이 홍보채널뿐만 아니라 에어비앤비의 마케팅 대상으로 포함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어비앤비는 참여 숙소의 공간 및 운영자 스토리를 게재한 특별페이지를 제작한다. 우수 숙소 중 선별해 에어비앤비의 마케팅 이벤트와 SNS 계정을 통해 홍보할 계획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