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제주·서울서 서울패션위크 브랜드 만나세요”

입력 2021-09-27 13: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 컬렉션 서울패션위크 참가 기념 브랜드전
-제주드림타워점, 서울 광화문빌딩점 동시개최
-서울패션위크 참가 14개 입점브랜드 프로모션
롯데관광개발은 K-패션 전문쇼핑몰 한 컬렉션의 ‘2022 S/S 서울패션위크’ 참가 브랜드전을 복합리조트 제주드림타워점과 서울 광화문빌딩점에서 10월1일부터 31일까지 동시 실시한다.


서울패션위크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해 세계적인 브랜드로 육성하고 패션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서울시가 2000년부터 개최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패션행사다. 가을/겨울 시즌 행사는 10월7일부터 15일까지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한 컬렉션에서는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하는 14개의 입점 브랜드의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하는 한 컬렉션의 브랜드는 여성 컨템포러리(그리디어스, 파츠파츠, 까이에), 여성 트렌디(비건 타이거, 라이, 쎄쎄쎄, 에몽, 티백), 여성 캐주얼(갸즈드랑, 뮤제)을 비롯해 남성 컨템포러리(조렌즈까르띠스), 남성 캐주얼(쎄르페, 홀리넘버세븐, 그라피스트만지)등이다. 양윤아 디자이너의 비건 타이거는 행사 마지막 날인 15일 서울패션위크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최대 60%의 할인(일부품목 제외)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고디바 글로벌 총괄 출신 벨기에 쇼콜라티에 필립 다우가 만드는 베이커리숍 델리의 초콜릿 4종 세트를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 컬렉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 컬렉션은 지난해 12월 복합리조트 제주드림타워와 서울 광화문빌딩에 오픈한 국내 첫 K-패션 전문 쇼핑몰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K-패션 디자이너 200여 명이 참여해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등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