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밀리에스씨 롬앤, 日 올해 인기 립틴트 1위 선정

입력 2021-12-23 14: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일본 최대 뷰티&미용 사이트 앳코스메 선정
아이패밀리에스씨의 화장품 사업부문 롬앤의 쥬시래스팅 틴트가 일본 최대 뷰티&미용 종합사이트 앳코스메의 ‘2021년 베스트 코스메 어워즈’에서 립틴트 부문 1위로 올랐다. 롬앤은 지난 해에 이어 2관왕을 차지했다.

앳코스메는 600여만 명의 회원과 월 방문자 1500만 명, 등록 상품수 25만 개가 넘는 일본 최대 규모의 뷰티 전문 사이트다. 회원들의 평점과 리뷰 및 브랜드 페이지 방문자 수 등을 통해 부문별 순위를 발표한다.


롬앤은 8일부터 보름 동안 도쿄 하라주쿠 앳코스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롬앤의 해외사업팀 관계자는 “1위로 선정된 쥬시래스팅 틴트는 다양한 컬러와 맑은 광택이 유지되면서 입술에 자극도 적어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던 제품”이라며 “일본 소비자 분들도 이런 장점들을 가장 높이 평가해 주셔서 1위로 선정되었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롬앤은 일본에 진출한지 3년 만에 로프트, 플라자 등 현지 유명 뷰티 편집매장에 입점하면서 일본 전역 6000여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이를 기반으로 일본에서만 작년 대비 매출이 2배 이상 성장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