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여름 어트랙션 ‘워터 메이즈’ 공개

입력 2023-07-16 13: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물놀이, 워터쇼, 먹거리를 한 번에 즐기는 새로운 어트랙션
-어린이 위한 대형 풀장, 가족이 함께 하는 체험 이벤트까지
-매주 금 토 일 야간개장, 확 바뀐 ‘서머 나이트 워터 파티’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물놀이와 워터쇼 등 다양한 체험을 함께 즐기는 새로운 복합 어트랙션 ‘워터 메이즈’를 14일부터 오픈했다.

총 9090㎡ 규모로 레고 시티와 레고 파이러츠 사이에 조성했다. 대형 풀장에서의 물놀이와 함께 워터쇼, 다양한 먹거리와 게임 이벤트 등을 갖추었다. 초대형 미로 콘셉트의 에어바운스 물놀이장은 ‘메이즈 풀’‘과 ‘미니 풀’ 두 개를 운영한다. 물놀이장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레고랜드 파크 입장 후 현장 QR코드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워터메이즈 공간 전역에서는 다양한 물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를 맞히지 못하면 위에서 쏟아지는 물세례를 맞는 ‘두근두근 OX 퀴즈’는 주말마다 워터메이즈 내 메인 공연장에서 실시한다. 그외 워터 이벤트 존에서는 미로 미로 게임, 물벼락 날벼락 등의 프로그램도 있다. 또한 신나는 음악과 함께 물을 맞으며 춤추고 뛰어노는 공연 ‘저스트 웨이브’를 워터메이즈 메인 공연장에서 진행한다.

야간개장을 진행하는 매주 금 토 일 저녁에는 ‘서머 나이트 워터 파티’를 진행한다. 오후 7시부터 8시30분까지로 가족형 DJ 파티 콘셉트로 어린이부터 부모와 일반 성인 고객층까지 즐기는 다양한 음악 장르로 공연을 진행한다. 망고빙수, 치킨, 찹스테이크, 부모들을 위한 하이볼까지 여름 시즌 메뉴도 론칭했다.

한편, 레고랜드 호텔은 ‘워터 메이즈’ 오픈을 기념해 키캉스 패키지인 ‘오-썸머 슬립오버’를 운영한다. 9월2일까지 해당 패키지는 호텔 테마룸 1박과 함께 에어로쿨 액티브웨어 혹은 레고 닌자고 비치 타월, 아가방 스페셜 기프트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