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성장 동력 강화 및 주주고객 가치 제고”

입력 2023-12-25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캐비네 드 아난티 종무식 내년 비전 경영방침 발표
호텔 부문 성장, 국내외 고객 유치 도모 적극 마케팅
이터널저니 온라인몰 리워드 프로그램 림 적극 운영
주주환원 다양한 정책 논의, 기업과 상생 지속 도모
아난티는 20일 서울 강남구 사옥 캐비네 드 아난티에서 진행한 종무식에서 2024년 비전과 경영방침을 공유했다.

이만규 아난티 대표는 “2023년은아난티가 최대 실적을 기록한 특별한 해이자 5년간 기획하고 준비했던 빌라쥬 드 아난티,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 오픈을 통해 아난티의 역량을 증명해 보인 뜻깊은 한 해였다”며 ‘성장 동력 강화 및 고객주주가치 제고’라는 슬로건 아래 2024년 경영방침으로 호텔 운영 부문 성장, 리워드 프로그램 ‘림’ 및 이터널 저니 사업 강화, 고객 가치 향상 및 주주가치 제고 등을 발표했다.

우선, 호텔 운영 부문 성장을 위해 전사적 노력을 기울인다. 2024년 1월 1일부로 아난티가 운영하는 호텔명을 ‘아난티 앳’으로 통합한다. 객실 프로모션을 기획운영하고, 해외 고객 유치를 위한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한다. 객실 예약 프로세스를 비롯해 장기 투숙 혜택, 여러 업장의 객실 이용 등을 업그레이드 해 호텔 운영 부문 성장을 도모한다.

올해 선보인 이터널저니 온라인몰과 아난티 리워드 프로그인 ‘림’도 내년 더욱 적극적으로 운영한다. 리워드 프로그램인 ‘림’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이터널저니 리브랜딩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보다 컬처 플랫폼으로서의 가치를 대내외적으로 공고히 할 계획이다. 이터널저니는 다양한 PB 상품을 마련하고, 국내외 브랜드 파트너사도 발굴한다.

이와 함께 고객 가치 및 편의 향상을 위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지속적인 시설물 투자 진행, 고객 편의를 중심 예약제 등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주가 안정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활동도 지속한다. 11월 자사주 취득 결정 및 완료 공시를 진행하고, 12월에는 자사주 취득 소각 공시를 완료했다. 2024년 주주환원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논의하며 기업과 주주의 상생을 도모할 계획이다.
이만규 아난티 대표이사는 “아난티에게 2024년은 매우 의미 있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아난티만의 독창적인 플랫폼과 콘텐츠, 시스템을 끊임없이 정교하게 업그레이드하며 직원, 고객, 주주 모두를 위한 아난티로 굳건하게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