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년 카운트다운 맞춰 3000발 불꽃놀이
서귀포 제주신화월드가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맞이 코스를 마련했다.우선 30일과 31일 ‘JSW 카운트다운 2024’를 개최한다. 6000㎡ 규모의 야외 특설공연장에서 효린, 다이나믹 듀오, 김종국 등의 공연이 펼쳐진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카운트다운은 미디어 라이팅 쇼로 시작해 8분간 불꽃 3000발을 150m 상공으로 쏘아 올린다.
제주신화월드 인근 안덕면의 용머리 해안은 성산 일출봉 못지않은 제주의 일출 명소다. 용머리 해안 옆으로 떠오르는 해를 포착할 수 있는 사계해변과 더불어 리조트에 머물며 가볼만 한 인근 명소다.
제주 제철 식재료와 특산물로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제주선‘에서는 1월1일 고객을 대상으로 한우 사골 육수의 미니 사이즈 떡국을 무료로 제공한다. 1월 한 달간 신년 할인 프로모션도 있다. 대정 마늘 돔베고기, 단호박 전복 소갈비 찜 등으로 구성한 ’소갈비 찜 한상 차림‘을 하루 30명 한정으로 15% 할인한다. 네이버 예약 페이지 선결제 시에 적용된다.
신화테마파크에서는 푸른 용 ‘오스카 드래곤’을 만날 수 있다. 소원 빌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원 나무에 새해 소원을 적어 담은 복주머니를 건 뒤 사진을 찍어 SNS에 게시하면 캐릭터 굿즈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숨겨진 문장 찾기 미션, 복주머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