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Pick한 블렌딩 쿠션 스페셜 에디션.
3월 8일 밤 10시 45분 CJ 온스타일 방영
프로페셔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이 3월 8일 밤 10시 45분 CJ온스타일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함께 ‘YK pick! 블렌딩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특급 블렌딩 노하우를 쿠션으로 재현하여 꾸준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블렌딩 쿠션은 2023년 이탈리아 코스모프로프 색조 부문 최종 1위 ‘위너’상 수상으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YK pick! 블렌딩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4가지 베이스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결점 커버부터 입체 광채까지 3초 블렌딩이 가능한 제품으로 쉽고 빠르게 입체적인 베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며 “2개국에서 특허받은 2가지 빛 파우더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보정하고 빛을 균일하게 반사시켜 어느 각도에서나 고급스럽고 은은한 결광 연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이탈리아 캐비아 추출물, 300Da 초저분자 콜라겐추출물,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빈틈없이 채워 무너지지 않는 입체광을 연출하여 메이크업 지속력과 안티 다크닝에 효과적이다”라고 덧붙였다.
대한민국 대표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PICK한 ‘YK pick! 블렌딩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블렌딩 쿠션 빅, 기본, 미니 사이즈 3종, 퍼프3종이 골드 기프트박스에 담겨 선물용은 물론이고 소장용으로도 그 가치를 더한다. 특별한 구성과 혜택을 더한 ‘YK pick! 블렌딩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3월 8일 밤 10시 45분 CJ 온스타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진 스포츠동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