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한 끼, 간편하게 드세요”…파리바게뜨, ‘2024 그린페어’ 실시

입력 2024-03-25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건강한 샐러드랩 시리즈’ 등 선봬
SPC 파리바게뜨가 가볍고 건강한 한 끼를 제안하는 ‘2024 그린페어’를 연다.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꾸준한 인기와 수요에 발맞춰 기획했으며, 가볍고 건강한 한 끼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제품군을 공개했다.

‘건강한 샐러드랩 시리즈’가 대표적이다. 담백한 또띠아에 신선한 샐러드와 속 재료를 듬뿍 올린 후 말아낸 제품으로, 별도의 식기 없이 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는 간편함이 특징이다. 불고기에그, 치킨커틀릿, 치폴레치킨, 크랩 등으로 구성했다. 매콤 새콤한 맛의 스위트 칠리 및 이국적인 풍미의 치폴레 소스를 함께 제공한다. 이밖에도 통밀빵에 참치 샐러드와 햄 치즈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통밀빵 튜나&햄치즈 샌드위치’, 당근 라페와 로스트 치킨을 함유한 ‘당근라페 치킨 샐러드’도 선보였다.

자사 모델인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파바와 함께 그리는 싱그러운 나의 하루’ 이미지도 공개했다. 봄을 떠올리게 하는 화사한 비주얼의 노윤서와 그린페어 이미지가 조화를 이루며, 기획 제품의 산뜻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는 평가다. 회사 측은 “향후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