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더 플라자, 가정의 달 키캉스 패키지 출시

입력 2024-04-17 11: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친환경 페이퍼 교구 브랜드 델로 협업, ‘아트봇’ 패키지 추가
1박, 블랑제리 간식, 종이장난감 만들기, 컬러링북&색연필 등
키즈 패키지 인기, 지난해 5월 투숙률 전년 대비 약 30%p↑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 호텔 더 플라자는 가정의 달 5월 ‘해피 키즈 모먼트’ 패키지를 진행한다.

올해는 친환경 페이퍼 장난감 브랜드 델로와 협업해 놀이와 함께 환경 보호 관련 학습이 가능한 ‘아트봇(Artbot)’이 패키지에 추가했다.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스위트 1박, 블랑제리 간식, 아트봇 종이 장난감 만들기 세트, 더 플라자 컬러링 북&색연필로 구성됐다. 아트봇 장난감은 생분해성 사탕수수 소재 골판지, 볼트, 너트로 만들었다. 멸종 위기 동물(북극곰, 대왕 판다, 샴 악어 중 1종) 장난감을 랜덤으로 제공하며 동물 환경 교육 자료를 동봉한다.


더 플라자 PB 상품, 내부 시설, 전경 등을 배경으로 컬러링 북도 특별제작했다. 컬러링 북은 아이의 창의력 증진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판매 기간은 6월7일까지며 이용 기간은 4월30일부터 6월 9일까지다.
더 플라자는 지난해 5월 투숙률이 전년 대비 약 30%p 증가하며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회복했다. 어린이날 연휴(금-일) 역시 10%p 상승할 정도로 가정의 달 호캉스 주목도가 높다. 특히 키즈 패키지는 5월 매출 비중에서 35%에 달할 정도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