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처, ‘어린이 만만세!’ 특별공연과 가족 참여 이벤트
아쿠아리움, ‘바닷 속 나들이’ 이벤트와 펭귄 생태설명회
서울스카이, 도심 500m 상공서 즐기는 프라이빗 ‘캠크닉’
롯데월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에 각각 진행하는 이벤트를 공개했다.아쿠아리움, ‘바닷 속 나들이’ 이벤트와 펭귄 생태설명회
서울스카이, 도심 500m 상공서 즐기는 프라이빗 ‘캠크닉’
우선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5월4일과 5일 EBS 어린이프로그램 ‘모여라 딩동댕’에서 3040세대의 어린 시절을 책임졌던 ‘뚝딱이 아빠’와 함께하는 특별행사 ‘어린이 만만세’를 진행한다. 가든스테이지에서 오후 12시에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와 부모님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뚝딱이 아빠와의 만남과 마술사 정성모의 매직쇼, 어린이 응원단 레인보우의 축하공연, 풍선 마임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5월4일부터 6일까지 오후 4시30분부터는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 객석 뒤에서 ‘어린이날 스페셜 캐릭터 환타지아’ 공연도 볼 수 있다.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롯데월드 캐릭터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캐릭터 환타지아’와 ‘키디밴드’가 만나 어린이들과 함께 즐기는 스폐셜 공연이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삐에로와 왕자, 공주가 깜짝 등장해 즉석에서 어린이들과 공연을 함께 진행한다.
어드벤처의 아이스가든에서도 5월1일부터 6일까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선착순 100명에게 ‘스케이트 타는 로티’ 키링을 증정한다. 아이스가든 인증샷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한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선착순 300명에게는 현장에서 금메달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5월4일부터 6일까지 ‘화이트베어와 함께하는 캐릭터 포토타임’은 오후 4시30분부터 진행한다.
캐릭터 IP 멀티샵 ‘부스럭’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팝업스토어 ‘너도 애니’를 선보인다.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협업해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로, 5월1일부터 26일까지 월드몰점과 어드벤처점에서 만날 수 있다.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도 이벤트 풍성
아쿠아리움은 5월1일부터 19일까지 매일 낮 12시와 2시, 귀여운 상어 코스튬을 입은 아쿠아리스트가 손님을 반기는 ‘수중 웨이빙’ 행사를 진행한다. 5월4일과 5일에는 바다 친구 ‘해마’와 ‘크랩’이 어린이날을 축하하는 특별한 포토타임이 있다.
극지방존에서는 5월1일부터 주말 및 공휴일 낮 12시, 4시에 ‘라디오 펭스타! 쉿 펭귄의 사생활’ 생태설명회를 진행한다. 전문 아쿠아리스트가 펭귄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풀어주고 펭귄 가계도를 통해 아쿠아리움 펭귄의 특징까지 한 눈에 보여준다.
롯데월드타워의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5월 한달 간 캠크닉(캠핑+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120층 486m 상공에서 서울의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보며 우리만의 짜릿한 단독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5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운영하는 ‘프라이빗 캠크닉 in SEOUL SKY’에서는 캠핑장 콘셉트로 꾸며진 120층 스카이테라스에서 서울 하늘의 아름다운 일몰과 야경을 바라보며 123라운지의 캠크닉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서울스카이 홈페이지 온라인 사전 예약(선착순)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