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용산점이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나는 몰로’ 페스티벌을 연다.

가족, 연인, 친구 등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최대 60% 할인 혜택 등과 함께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및 사은품 증정 등을 제공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했다.

먼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파크몰에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티니핑 친구를 만나고 함께 놀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마련했다. 더 센터 4층에 위치한 야외 공간 더 가든은 6일까지 ‘이모션캐슬 더 가든’과 함께 ‘위시캣 포토존’으로 꾸며지며 더 센터 6층 더 코너에는 ‘캐치! 티니핑’의 의류 및 잡화, 굿즈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이모션캐슬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3~6일 오전 11시, 오후 2·5시 티니핑 캐릭터와 함께 놀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3~5일 티니핑 캐릭터와 함께 사진도 찍고 퍼레이드도 구경 할 수 있는 ‘그리팅 포토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연휴 마지막 날인 6일에는 로미공주와 티니핑 캐릭터의 공연으로 꾸며진 ‘싱어롱 콘서트’를 만날 수 있다.

더 센터 6층 행사장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크록스 온 가족 패밀리 세일’을 진행하며 브라운브레스, LEE 여름상품 최대 60%, 젝시믹스 품목별 최대 50%, 스케쳐스 러닝화 구매 시 의류 전 품목 20% 할인 등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고자 브랜드별 할인 및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 15일까지 리빙파크 7층 D7 팝업 공간에서는 달달한 호떡과 과일 모찌, 떡꼬치, 떡볶이, 쫄깃한 수제 꽈배기와 오징어순대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먹거리로 구성된 ‘추억의 먹거리 마당’ 팝업스토어도 마련해 먹는 즐거움을 챙길 수 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