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의 비건 뷰티 브랜드 ‘보타랩’이 건강한 구강 관리를 위한 ‘덴탈케어 라인’을 공개했다. 30일까지 사전 프로모션 후, 12월 8일 공식 출시한다.

‘보타랩 덴탈케어 라인’은 ‘비영풀 치약’ 4개와 ‘초극세모 칫솔’ 4개로 구성했다. 검증된 기능성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일상 속에서 완성도 있는 구강 케어 루틴을 설계할 수 있다.

‘비영풀 치약’은 잇몸질환 예방, 치은염·치주염 예방, 구취 제거, 충치 예방, 치태 제거(안티프라그), 구강 청결 유지 등 6가지 토탈 구강 케어 기능을 갖췄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치은염·치주염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12일 사용만으로 잇몸과 치아 케어 효과를 확인했다. 1회 사용 후 최대 8시간 지속되는 구취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초극세모 칫솔’은 0.009㎜ 초극세모 양면모로 제작했으며, 46개 홀마다 최소 2400여 가닥 이상의 미세모가 촘촘하게 심어져 있어 잇몸과 치아 사이의 미세 틈새까지 부드럽고 정밀하게 세정한다. 민감한 잇몸을 가진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하도록 설계했다.

회사 측은 “구강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능성과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가운데, 보타랩 덴탈케어 라인은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토탈 구강 케어를 실천하도록 설계한 제품”이라며 “향후 신뢰할 수 있는 성분 기반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