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동아 정정욱 기자]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 ‘생과일 음료’(사진)를 내놓았다.

여름 제철 생과일을 활용해 청량감과 시원함을 제공한다. 수박 본연의 청량함과 달콤한 맛을 살린 ‘생과일 수박주스’, 토마토 특유의 향미와 식감을 구현한 ‘생과일 토마토주스’, 시원하고 톡 쏘는 과일 화채 베이스에 수박, 망고, 블루베리를 올린 ‘생수박 과일 화채’ 등 3종으로 구성했다. 과일 본연의 진한 맛을 그대로 살리는 데 집중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