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억대도박MC가강병규?충격!
입력 2008-11-12 09:55:27
방송인 강병규(36) 씨가 인터넷 도박 사이트에서 상습적으로 도박을 한 혐의로 곧 검찰에 소환된다.
연예인이 낀 수천억대 인터넷 도박사건을 수사 중인 서울중앙지검 마약조직범죄수사부(부장검사 김주선)는 11일 중앙일보의 취재에 “강병규 씨에 대해 도박혐의를 적용해 수일 내로 출석을 요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강 씨는 인터넷 도박 사이트에서 억대 도박을 하다 최근 검찰에 적발된 130명에 포함돼 있다. 그는 자신의 자신의 계좌에서 수개월 동안 총 16억원을 도박 사이트 운영자 측에 송금했고 그중 4억원을 바카라 게임에서 잃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강 씨 측은 “인터넷 도박은 사실무근이다. 강 씨는 ‘고스톱’도 못 친다”고 반박했다. 이에 대해 검찰은 “강 씨가 직접 인터넷 도박을 했음을 입증하는 물증이 충분히 확보된 상태”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강 씨는 2008 베이징올림픽 연예인 응원단장을 맡아 국고낭비 지적을 받고 이에 대한 거짓해명으로 물의를 일으키기도 했다. 최근엔 자신이 MC를 보던 KBS 2TV ′비타민′에서 하차했다.
<동아닷컴>
베스트 클릭- 1.‘레깅스 여신’ 지원이 “레깅스에만 수억 원, 찢어버리고 싶다” (진격의 언니들)
- 2.초아, 48kg→44kg…보디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ft.양치승)
- 3.황신혜, 61세라니…비주얼 무슨 일? [DA★]
- 4.최지우 근황, 폭풍 성장한 딸 눈길…엄마 똑 닮은 뒤태
- 5.이경규, 예능대부가 어쩌다 “이런 대우 받으라고 불렀냐?” (미우새)
- 6.이순실 “눈 앞에서 딸 인신매매 당해…개, 고양이 팔듯 흥정” 오열
- 7.강소라♥장승조 입술 빨아들일 듯 뽀뽀하더니 이혼, 왜? (남될까)
- 8.“임영웅, 1억만 줘선 못 불러” 추정 몸값 미쳤네
- 9.맥심 모델 엄상미, 마약 구속→두부 먹으며 출소 축하(?) 파티
- 10.‘스잔’ 56세 김승진, 연애 딱 한 번…‘절식남’ 된 진짜 이유 (금쪽상담소) [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