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범-공효진,한국최고의톱스타커플1위
입력 2008-11-17 11:25:23
모델 출신 배우 류승범&공효진이 한국을 대표하는 커플로 선정됐다.
27일 개봉을 앞둔 영화 ‘매직 아워’가 지난 3일부터 10일까지 영화사이트 ‘씨즐’에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49%의 높은 지지를 받은 류승범&공효진이 한국 최고의 톱스타 커플 1위에 올랐다.
‘매직 아워’의 주인공 츠마부키 사토시는 일본의 미녀스타 시바사키 코우와 드라마 ‘오렌지 데이즈’에 동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일본을 대표하는 연예인 커플인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깊은 믿음과 존경을 나타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네티즌들은 공식 연인 사이임을 선언하며 서로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고 있는 류승범&공효진이 츠마부키-시바사키 커플과 가장 닮았다고 입을 모았다.
뒤를 이어 25%의 득표율을 보인 이서진&김정은이 2위를 차지했고, 김주혁&김지수(15%), 유지태&김효진(10%), 엄태웅&이영진(1%)이 각각 3,4,5위를 기록했다.
이지영 기자 garumil@donga.com
베스트 클릭- 1.‘더글로리’ 현실판 등장 “묶이고 화상까지” 장영란 육두문자 (진격의 언니들)
- 2.정훈희 “뇌 혈전으로 응급실 실려가, 우울증에 이혼 위기” (금쪽상담소)
- 3.‘48세’ 디카프리오, 정신줄 놨나…이번엔 19세 모델과 열애설 [DA:할리우드]
- 4.명현만, 권아솔에 판정승→‘레깅스남’ 스튜디오 초토화 (지옥법정) [TV종합]
- 5.‘돌싱글즈’ 이아영, 감출 수 없는 건강미…화이트 모노키니 [DA★]
- 6.한혜진, 불륜 스캔들 폭풍 속 양육권은 포기 못 해 (신성한, 이혼)
- 7.소유, 급이 다른 비키니 자태…탄탄+날씬 다 잡아 [DA★]
- 8.초아, 48kg→44kg…보디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ft.양치승)
- 9.거세 위기 엑소 출신 크리스, 성병돌 폭로 나와 [DA:차이나]
- 10.박주현, 청순한 줄만 알았는데 비키니 자태 ‘핫해~’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