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 “짝사랑 너무 힘들어…진작에 포기했을 것”

입력 2011-06-08 15:06:1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맨스 타운’ 김민준과 민효린이 애틋한 ‘외바라기 베드신’을 선보였다.

6월 8일 수요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극 '로맨스 타운' 9회분에서는 그동안 김민준(김영희)을 향한 외바라기 사랑으로 가슴앓이를 하던 민효린(정다겸)이 성유리-정겨운-김민준의 러브라인에 합세해 ‘사각로맨스’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극중 김영희와 정다겸은 한 침대에 누워 하룻밤을 함께 보내게 된다. 그 동안 영희는 스무살 다겸을 친동생, 가족처럼 생각해왔던 상황. 자신은 다겸에게 빨간불 파란불을 알려주는 ‘신호등’이라고 말하며 다겸의 적극적인 대시를 모른 척 넘겨왔다.

베드신 때문에 많이 긴장되지 않냐는 질문에 김민준은 “베드신보다 상의탈의가 더 걱정됐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김민준이 베드신을 위해 며칠 전부터 식단조절을 하고 틈나는 대로 운동을 하며 몸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김민준은 또 극 중에서 순금(성유리)은 너무 튕기고, 다겸(민효린)은 너무 적극적으로 대시하는데 두 스타일의 여자 중 어떤 여자가 더 끌리냐는 말에 “적당한 밀당이 좋은 것 같다. 반반씩, 너무 튕기지도 너무 적극적이지도 않게 적당했으면 좋겠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민효린은 다겸 같은 짝사랑을 해 본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다겸을 연기하며 짝사랑은 너무 힘들다는 걸 절실히 느끼고 있다. 나라면 진작에 포기했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시청자들은 “항상 영희 옆에 있어준 다겸이의 소중함을 영희가 모르는 것 같다. 두 사람이 함께 나오면 보는 사람도 재미있는데 본인인 영희는 왜 자기 짝을 못 알아보나”라며 영희와 다겸이 이뤄지길 기원하고 있다.

제작사 측은 “영희도 자신의 마음에 아직 확신이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될 지는 계속해서 지켜봐야 할 것”이라며 “1번가의 다른 주인들처럼 특권의식을 갖거나 냉랭하지 않고 식모들에게도 인간의 애정과 관심을 갖는 영희와 상처를 받는 중에도 두려움 없이 사랑을 표현하는 다겸의 순수한 마음을 예쁘게 봐 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KBS 2TV‘로맨스 타운’은 성유리-정겨운-김민준-민효린의 러브라인이 본격화되면서 인물들의 속마음이 더욱 솔직하게 드러나고 로또를 둘러싼 미스터리가 긴박감 넘치게 전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CJ E&M, 에넥스텔레콤

동아닷컴 홍수민 기자 sumin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