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남자친구 손에…'아이리스' 보컬 가수 이은미 사망

입력 2011-06-22 16:19:2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은미

그룹 아이리스의 보컬 이은미 씨(24)가 애인이 휘두른 흉기에 찔려 사망했다.

22일 경기도 시흥경찰서는 이 씨를 숨지게 한 혐의로 조모 씨(28)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조 씨는 지난 19일 새벽 2시쯤 시흥시 한 길가에서 귀가하던 이 씨를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 결과 조 씨는 결혼까지 생각했던 이 씨가 최근 헤어지자고 한 데 격분해 이런 짓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목격자 진술, 주변인 제보 등을 확보하고 다음 날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조 씨를 검거했다.

현재 이 씨의 미니홈피 메인에는 “안녕하세요 이은미 동생입니다. 오늘(19일) 우리 언니가 하늘나라로 갔습니다. 아직도 믿기지가 않네요. 편안하게 갈 수 있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세요”라는 글이 적혀 있다.

이 씨의 과거 동료는 자신의 블로그에 “은미가 잠들었습니다. 은미는 예전 마노엔터테인먼트때 알게 된 동생입니다. 아이리스라는 그룹의 메인 보컬이고, 오늘 저녁에 다들 장례식장에 가기로 했습니다. 좋은 곳으로 가길 바란다. 은미야”라는 추모 글을 남겼다.

한편, 이 씨는 이인경 씨와 함께 2005년 그룹 '아이리스'로 활동했다.

동아닷컴 홍수민 기자 sumin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