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향, 홈쇼핑 70분만에 10억…대박매출 ‘완판녀 등극’

입력 2011-11-03 10:33:5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휘향. 사진 | 에클레어 바이 휘

배우 이휘향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패션 브랜드로 TV홈쇼핑에 출연해 70분 만에 10억에 가까운 매출을 올렸다.

2일 씨제이 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휘향의 브랜드 ‘에클레어 바이 휘 (Eclair By Hui)’는 총 6,500여 세트가 판매됐다.

이날 론칭방송에 직접 출연한 이휘향은 자신이 개발한 옷을 입고 제품을 선보이며 코디 노하우 등을 공개했다. 특히 이날 방송한 ‘리버시블 윈터세트’는 방송 30여분 만에 4,500여 세트가 팔려나가 1분당 매출액이 1,500만원에 육박하는 대박기록을 세웠다.

이휘향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에클레어 바이 휘’는 한국 중년 여성의 체형을 잘 커버할 수 있는 ‘다운에이징 실루엣’과 그만의 고급스러운 화려함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브랜드.

이휘향은 “고급스러우면서 당당히 자신을 표현하는 디자인 및 트렌드에 중점을 두었고, 앞으로 방송에서 중년여성의 새로운 아름다움을 살릴 수 있는 고급스러운 젊은 감성 ‘에클레어 바이 휘’ 만의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그는 출연 중인 드라마 ‘내 사랑 내 곁에’에서 호피 블라우스와 카디건을 코디해 입은 바 있다.

‘에클레어 바이 휘’의 두 번째 방송은 8일 오전 10시 20분.

동아닷컴 한민경 기자 mkha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