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이정규, 신촌 맥도널드 ‘기습’ 반응은…“관심無”

입력 2012-02-08 16:21:4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맨 김경진과 이정규가 결성한 그룹 ‘원헌드레드’가 패스트푸드점에서의 ‘노래 주문’ 동영상을 8일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7일 이정규와 김경진은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에 있는 맥도날드 신촌점을 방문했다.

‘슈퍼스타K2’ 출신인 이정규는 종업원이 "주문하시겠어요?"라고 묻자, 큰 목소리로 R&B 리듬을 타며 "빅맥 세트, 라지 사이즈. 음료는 주스로 교환. 주스가 안되면 스프라잇! 맥너겟 추가요. 케첩은 넉넉히 주시고 영수증 꼭 챙겨주세요”라며 “밖에 친구 기다려서 조금만 더, 조금만 더 서둘러 주세요오~”라고 노래를 불렀다.

노래가 끝나고 뒤에서 나타난 김경진은 "뭐하냐"라며 이정규의 행동을 예상치 못했다는 듯 발연기를 보였다. 그리고 이정규의 노래를 듣고 주문을 받은 종업원에게는 “랩을 잘 하시네요”라며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동영상 공개 후, 이정규는 해외 동영상을 보고 따라 했다며 “리허설 없이 종업원이 묻자마자 노래를 불렀다. 주위에 사람들이 많았지만 전혀 반응이 없어 제가 더 놀랐다” 고 말했다.

한편, 그룹 ‘원 헌드레드’는 지난달 19일 디지털 3집 ‘유성매직’을 공개, 행사 100개를 목표로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한민경 기자 mkha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