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장동민 루머 아냐” 눈물 ‘방송사고’

입력 2012-02-12 14:16:5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인나. 스포츠동아DB


연기자 유인나가 방송에서 눈물을 보였다.

유인나는 2월9일 자신이 진행하는 KBS라디오 2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개그맨 장동민 과거 여자친구 관련 루머를 해명하다 눈물을 보였다.

이날 유인나는 장동민 사건의 전말을 묻는 한 청취자의 사연을 전하며 "'해피투게더3'에서 해명했다. 아니라서 아니라고 했다. 전혀 사귄 분이 아니다"고 말했다.

이어 "나는 사실 기사도 보고 댓글도 잘 본다. 댓글을 다 봤는데 누리꾼들이 왜 나를 지목하는지는 모르겠다. 그 일로 속상했다"며 "내가 물론 사람이니까 부족하다. 그래도 나를 사랑하는 분들이 계시니까 여러분이 안 속상하도록 제가 잘 하겠다"고 말했다.

유인나는 곧이어 청취자의 사연을 읽다가 갑자기 말을 하지 않았다. 약 10초간 울음소리만 흘러나왔다.

그는 "지금 이거 방송사고다. 제가 원래 잘 운다"며 서둘러 노래를 틀어 상황을 수습했다.

노래가 끝나고 밝은 목소리로 돌아온 유인나는 청취자들에게 "속상해서 운 게 아니라 속상한 일이 있는데 여러분이 걱정해주니 눈물이 났다"고 해명했다.

앞서 지난 1월 2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장동민이 여배우와 교제했다는 사실이 언급됐다. 장동민은 "오래 만나지는 않았지만 예쁘게 사귀었다. 뽀뽀까지 한 사이다"며 여배우 교제에 대해 말했고 일부 네티즌들은 유인나를 그 여배우로 지목했다.

이후 유인나는 2월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장동민과 사겼다는 톱스타 A가 자신이라는 소문에 직접 해명하기에 이르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