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은 “예능 울렁증 있어 도망다녔다”

입력 2012-10-12 15:22:2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시은이 '예능 울렁증'에 대해 입을 열었다.

박시은은 12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아침드라마 '사랑했나봐' 제작발표회에서 "'예능 울렁증'이 있어 도망다녔다"고 말했다.

박시은은 지난 5월 SBS '일요일이 좋다-정글의 법칙 시즌2'에 출연해 민낯을 선보이며 소탈한 매력을 드러냈다. 하지만 보여진 것과 달리 예능에 대한 두려움이 적지 않았단다.

이날 박시은은 "인생에 때가 있는 것 같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었다. 언제또 이런 기회가 찾아오겠냐 하는 생각이 들어서 도전을 했다”고 출연을 강행한 이유를 설명했다.

또 “다행히 예능에 출연한 모습을 예쁘게 봐줘서 기분이 좋았다"고 밝혔다.

이어 박시은은 "앞으로도 꾸준히 도전을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랑했나봐'도 이런 생각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 나한테는 또 하나의 도전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MBC 아침드라마 '사랑했나봐'는 네 남녀 박시은과 안재모, 김보경, 황동주의 운명적인 사랑을 다룬 드라마이다. 이 네 사람이 충돌하고 만나고 사랑하게 되는 과정이 리얼하게 펼쳐진다.

'사랑했나봐'는 10월 14일 아침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수민 기자 sumin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