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1위

인피니트 1위


인피니트 1위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1위를 기록했다.

인피니트는 25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두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데스티니’(Destiny)로 1위에 올랐다.

인피니트는 음원 차트에서 다른 1위 후보 에일리에게 다소 뒤쳐졌지만 음반 판매, 엠넷 방송 점수, 글로벌 음악투표, 생방송 문자투표 점수에서 고득점을 받았다.

인피니티는 “사랑해 주시는 팬 인스피릿과 소속사 스태프들 감사하다. 좋은 노래 주신 작곡가 형에게도 감사하게 생각한다. 좋은 곡과 안무를 주셔서 감사하다. 여기 계신 모든 여러분들게 고마움 전하고 싶다”며 1위 소감을 밝혔다.

인피니티 컴백 1주만에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입증했다. 이에 호야는 무대에서 덤블링을 하며 기쁨을 드러냈다.

‘데스티니’는 운명적인 사랑을 표현한 댄스 곡으로 인피니트의 ‘칼군무’가 인상적이다.

인피니트의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피니트 1위 축하한다”, “인피니트 1위, 노래 정말 좋더라”, “인피니트 1위 화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비스트, 인피니트, 에프엑스, 걸스데이, 코요태, 에일리, 이정현, 유성은, 손승연, 헨리, 쥬얼리, 에이젝스, 크레용팝, 방탄소년단, 러쉬, 타히티, 케이헌터, 세이예스, 베스티 등이 출연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