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카라 탈퇴, 다시는 볼 수 없을 그들의 무대… 누리꾼들 ‘안타까워’

입력 2013-10-04 21:53:5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니콜 카라 탈퇴’

그룹 카라(한승연 구하라 박규리 강지영 니콜)의 멤버 니콜의 탈퇴 소식이 눈길을 끌었다.

카라의 소속사 DSP 미디어는 4일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3명과 2년 재계약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어 “강지영은 내년 4월에 계약이 끝나는 관계로 가수 활동과 학업 등 진로에 대해 조금 더 시간을 가지고 결정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반면, 니콜은 재계약을 거부한 것으로 밝혀졌다. DSP 미디어는 “정니콜은 DSP미디어와 재계약을 할 의사가 없다는 뜻을 밝혀 오는 1월 예정대로 계약이 만료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사실상 니콜이 카라 탈퇴를 선언한 것.

니콜이 카라를 탈퇴한다는 소식에 그가 과거 카라 멤버들과 함께 활동하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2일 니콜은 서울 광진구 유니클로 악스에서 열린 카라 정규 4집 앨범 ‘FULL BLOOM’ 쇼케이스에 참석해 멤버들과 함께 화려한 공연을 펼쳤다.

지난 2007년 카라는 4인조로 데뷔했으나 리드보컬 김성희가 탈퇴한 뒤 구하라·강지영이 합류, 2008년 2기로 새롭게 출발했다.

5인조로 거듭난 카라는 ‘Pretty Girl’, ‘미스터’, ‘루팡’ 등의 곡으로 무한한 사랑을 받았다.

카라 2기에 멤버에 변화가 생기자 3기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는 상황. 그러나 소속사는 아직 구체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니콜 카라 탈퇴 소식에 누리꾼들은 “니콜 카라 탈퇴, 충격적인 소식이다…”, “니콜 카라 탈퇴, 카라 멤버 어떻게 되려나”, “니콜 카라 탈퇴, 개인활동이라도 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니콜 카라 탈퇴’ 니콜 트위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