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 소속사 공식입장 “조사 받은 것 맞다…모든 프로그램 하차” (전문)

입력 2013-11-11 19:17:5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붐 소속사 공식입장 “조사 받은 것 맞다…모든 프로그램 하차” (전문)

방송인 붐의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밝혔다.

붐의 소속사 코엔티엔은 11일 “우선 붐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붐이 검찰 조사에 성실히 임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붐과 소속사는 검찰 조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며 “붐은 조사 결과를 떠나 모든 프로그램에 하차한 뒤 자숙하겠다는 의지를 전해왔다”고 설명했다.

또 소속사는 “이번 일로 걱정을 끼쳐드린 모든 분께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며 거듭 사과했다.


다음 방송인 붐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방송인 붐의 소속사 코엔티엔입니다.

우선 붐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친 부분에 대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기사를 통해 접하셨겠지만 현재 불법 도박 혐의로 몇몇 방송 종사자들이 관련 조사를 받고 있고, 붐도 검찰 조사에 성실히 임했습니다.

현재 붐과 소속사는 검찰 조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이며, 붐은 조사 결과를 떠나 본인의 잘못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친 부분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며 모든 프로그램에 하차한 뒤 자숙하겠다는 의지를 전해왔습니다.

이번 일로 걱정을 끼쳐드린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검찰 조사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더 이상 악의적인 내용의 기사나 확인되지 않은 소문들이 확산되지 않도록 언론의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