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과 햄버거의 만남 ‘라면과 패티 이용한 5층 탑…제조법은?’

입력 2013-11-25 14:37:1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면과 햄버거의 만남.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라면과 햄버거의 만남’

‘라면과 햄버거의 만남’ 사진이 화제다.

최근 한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라면과 햄버거의 만남’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라면과 햄버거의 만남’ 영상 속에는 햄버거 빵 대신 라면을 주재료로 한 거대한 버거의 제조 방법 및 결과물 모습이 담겨 있다.

‘라면과 햄버거의 만남’을 통해 만들어진 거대한 버거는 한 영국인이 직접 만든 것으로 두툼한 패티와 각종 소스가 투입된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에 따르면 이 ‘라면 버거’의 재료로는 마트에서 파는 인스턴트 라면 및 고기 패티와 치즈, 피클, 상추, 양파 등이 들어간다.

제조 과정을 살펴보면 우선 라면 1.5개를 끓는 물에 익힌 후 여기에 참기름과 계란을 섞는다. 이것을 동그란 틀에 넣어 모양을 만든 후, 다시 프라이팬에 굽는다.

준비된 3장의 라면 빵 사이에 미리 준비한 두툼한 패티를 넣고 치즈, 양파, 상추, 피클 등을 추가하면 완벽하게 ‘라면과 햄버거의 만남’이 이뤄진다.

한편 ‘라면과 햄버거의 만남’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면과 햄버거의 만남, 엄청난 크기” “라면과 햄버거의 만남 어떻게 먹어야 하지?” “라면과 햄버거의 만남 살찔 것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