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 기자간담회서 열애 인정 “남자친구 맞다”

입력 2014-05-21 15: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바자

‘배두나 열애 인정’

배우 배두나가 공식적으로 영국 출신 할리우드 배우 짐 스터게스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해 눈길을 끌었다.

배두나는 지난 20일 프랑스 칸의 파빌리온 부스에서 진행된 영화 ‘도희야’ 기자 간담회에서 짐 스터게스와의 관계를 묻는 질문에 “남자친구다. 과거 열애설을 부인한 것은 전 매니저가 한 말이었다”고 해명했다.

이어 “그 친구는 내가 이 영화를 찍었을 초반부터 끝까지 다 알고 있었다. 영화를 보고 그 친구도 많이 감동 했던 것 같다”며 짐 스터게스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배두나 열애 인정 상대인 짐 스터게스는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함께 인연이 있으며 이후 두 사람은 여러 차례 열애설이 휩싸였지만 “친구 사이일 뿐”이라며 부인했다.

두 사람은 칸 영화제에서 배두나 주연의 영화 ‘도희야’ 공식 상영회에 나란히 참석해 열애설에 다시 불을 지폈고, 결국 당사자인 배두나가 짐 스터게스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한편 배두나 열애 인정 소식에 누리꾼들은 “배두나 열애 인정, 예전부터 열애설 났었는데” “배두나 열애 인정, 결국 인정하네” “배두나 열애 인정, 잘 어울려” “배두나 열애 인정,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