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소속사 TS엔터, 온라인매장 론칭

입력 2014-05-23 15: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시크릿과 B.A.P, 언터쳐블, 배우 한수연 등이 소속된 TS엔터테인먼트가 23일 소속 아티스트의 상품들을 판매하는 ‘TS e-shop’(www.tseshop.co.kr)을 론칭했다.

약 6개월의 기간을 거쳐서 준비해온 것으로 알려진 이번 TS e-shop에서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음반과 DVD 뿐만 아니라, 기존에 온라인에서는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공연 상품과 전효성의 솔로 기념 상품, 그리고 B.A.P의 캐릭터인 마토키 상품까지도 한 번에 접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론칭을 기념해 TS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전에 B.A.P의 일본 팬미팅 때 등장하며 관심을 모았던 ‘자이언트 마토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마토키’는 ‘마스크를 쓴 토끼’라는 뜻으로 B.A.P의 상징적인 캐릭터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무엇보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공개된 방용국, 대현, 젤로가 자이언트 마토키를 아끼며 재미있어 하는 사진들은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또한 최근 데뷔 6년 만에 첫 솔로음반을 발표하며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로 가능성을 보여준 전효성의 개인 상품도 론칭 기념으로 한정 출시된다. 전효성의 섹시미와 순수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쿠션과, 책베개, 데스크 패드가 그것이다. 구매회원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 전효성의 친필 사인이 담긴 상품을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