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제 식구 챙기기 논란에 스윙스 "육지담, 브랜뉴뮤직 아님"

입력 2014-07-11 15: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Mnet '쇼미더머니3' 캡처

'쇼미더머니3' 제 식구 챙기기 논란…스윙스 "육지담, 브랜뉴뮤직 아님"

'쇼미더머니3' 프로듀서 스윙스가 육지담과의 관계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10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참가자들이 1분 동안 본인이 선곡한 가장 자신 있는 비트에 맞춰 랩을 하는 방식으로 오디션이 진행됐다.

이날 미모의 여고생 래퍼 육지담은 탄탄한 실력의 자작랩을 구사하며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붙들었다. 스윙스는 "솔직히 걱정했는데 너무 잘했다. 고마울 정도다"라고 평가했다.

이어 올패스를 받은 육지담은 자신의 힙합 스승을 허인창이라고 밝히며 "가장 존경하는 분"이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육지담의 3차 오디션 진출이 확정되면서, 육지담이 스윙스와 허인창이 속한 브랜뉴뮤직 소속이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됐다. 같은 소속사 후배를 뽑아준 것이라는' 제 식구 챙기기' 논란이 불거진 것이다.

이에 스윙스는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새삼스럽지만 육지담 브랜뉴 뮤직 아님. 뽑아줄 때 처음 봄"이라는 글을 남기며 제기되는 논란을 일축했다.

누리꾼들은 "스윙스, 육지담 처음 봤다잖아" "육지담, 정말 실력파네" "스윙스 육지담 흥해라"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