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하우스’ 신소율-정지원, 절친 사이 “스무 살 때 신촌 카페에서…”

입력 2014-09-18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지원 아나운서(위)-배우 신소율(아래). 사진출처 | KBS 2TV ‘풀하우스’

‘풀하우스’ 신소율-정지원 “스무 살 때부터 시작된 우정”

배우 신소율과 정지원 KBS 아나운서이 오랜 친구 사이임을 밝혔다.

두 사람은 17일 방송된 KBS 2TV ‘풀하우스’에 함께 출연, “스무 살때부터 친구다. 신촌 한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같이 하면서 친구가 됐다”고 말했다.

정지원은 친구 신소율에 대해 “신기하다. 이렇게 함께 방송을 하니 정말 좋다”라고 말했다. 신소율도 "정지원이 아나운서가 돼 놀랐다. KBS에서 아나운서를 잘못 뽑았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신소율은 “(정)지원이는 스물 살 때 성격과 변한 게 없다. 인생의 브레이크가 없이 직진이다. 다음날 방송 있는 걸 뻔히 아는데 전화해보면 술 마시고 있다더라”고 폭로했다.

정지원은 "원래 신소율 성격이 나랑 똑같았다. 그런데 오랜만에 얘기를 해보니 상처가 많아진 듯한 느낌이 들었다"며 "무조건 집 안에만 있고 전화를 해도 누구를 만나고 싶어하지 않았다. 또 '남자는 다 늑대'라며 남자를 만날 가능성까지 부정했고 결혼을 안해도 상관없다고 하더라"고 친구로서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풀하우스 신소율 정지원 친해보인다" "풀하우스 신소율 정지원 친구사이였구나", "풀하우스 신소율 정지원 미인들끼리 친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