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악플러와 연탄봉사, 아름다운 화해의 장…“간식까지 직접 준비”

입력 2014-11-05 17: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해진 악플러와 연탄 봉사. 사진|더블유엠컴퍼니

'박해진 악플러와 연탄 봉사'

배우 박해진이 악플러들과 함께 연탄 나르게 봉사를 해 화제다.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에 따르면 박해진은 지난달 31일 서울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구룡마을에서 자원봉사자와 팬 그리고 악플러들과 봉사활동을 했다.

그는 지난 3월 자신에게 악플을 남긴 악플러를 명예 훼손으로 고소했다. 그러나 그 중 반성문을 쓰고 선처를 호소한 악플러들에게 봉사 활동하는 것을 조건으로 고소를 취하했다.

박해진은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과 생필품, 상품권 등을 전달하고 연탄을 날랐다. 박해진을 필두로 한 30명은 5시간 동안 이어진 봉사활동 끝에 총 1600여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박해진은 팬들과 자원봉사자 그리고 악플러들을 위해 간식차를 직접 준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어색해하는 악플러에게 먼저 다가가 이야기를 건네기도 했다.

소 속사 관계자는 “받은 사랑을 돌려주는 방법은 사람마다 다르다. 그 일환으로 시작한 일이고, 진심이 담겨 있지 않은 봉사는 쉽게 지친다”며 “팬들과 함께 한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박해진도 악플러들과 진심을 다해 소통하고 나누는 법을 배우고 왔다”고 전했다.

이어 “봉사 당일 박해진은 누구보다도 한껏 들떠 있었다. 그 행복함이 많은 사람에게 전파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해진 악플러와 연탄 봉사, 간식도 준비하다니” “박해진 악플러와 연탄 봉사, 보살이네 아주” “박해진 악플러와 연탄 봉사, 와 정말 천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박해진이 천재 사이코패스 연기에 도전한 OCN ‘나쁜 녀석들’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