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매회 특급 게스트 출연 ‘기대만발’

입력 2014-12-18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연우가 크리스마스 콘서트 특별 게스트를 발표했다.

미스틱89는 김연우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친절한 연우신’이라는 타이틀로 크리스마스 콘서트 특별 게스트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같은 소속사인 김예림과 에디킴을 비롯 김연우 밴드에서 베이스를 맡고 있는 이한주가 속해 있는 그룹 불독맨션이 출연한다.

또 이번 공연의 남녀별, 연령별 예매 데이터를 추출한 결과 70%에 육박하는 예매자가 ‘20대 남성’이라는 사실을 파악, 연인과의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위해 예매했을 남성들을 위해 김연우가 직접 섭외한 친절한 맞춤형 게스트 EXID가 눈에 띈다.

더불어 한 해 동안 수고한 관객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먹거리, 기념거리 등 따뜻한 선물 이벤트까지 마련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연우는 유희열 프로젝트 그룹 토이(Toy)의 보컬로 데뷔해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여전히 아름다운지’, ‘거짓말 같은 시간’ 등과 솔로 앨범 ‘사랑한다는 흔한 말’, ‘이별택시’, ‘연인’ 등 수많은 명곡으로 사랑받았다.

한편 ‘2014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친절한 연우신>’은 12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미스틱89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