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연말 콘서트’ 핸드벨 연주에서 빨간 망토 구연동화까지 ‘팬사랑’ 화제

입력 2014-12-31 11: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YJ 김준수의 연말콘서트 공연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김준수는 31일 오전 JYJ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ESJYJ)에 “깜짝 놀랐지? 오늘은 더 스펙타클하게! 기다려!”라는 메시지와 함께 연말 콘서트‘2014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3’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속에서 김준수는 핸드벨을 연주하는 모습과 빨간 망토를 두르고 동화를 읽어주는 매력적인 모습이 담겨있다.

실제 이날 공연에서 김준수는 핸드벨 퍼포먼스와 구연동화 이벤트를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김준수는 30일 공연에서‘A Lover’s Concerto’를 하프와 기타, 피아노 반주에 맞춰서 부르다 직접 핸드벨 연주를 선보였다. 이에 공연장은 팬들의 함성으로 가득 찼다.



또한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 타임’ 코너에서 팬들은 김준수에게 노래, 댄스 등의 소원을 이야기했고 김준수는 빨간 망토를 두른 채 팬들이 준비해 온 구연동화 대본을 연기해 아낌없는 팬사랑을 실천했다.

공연 관계자는 “이번 연말 콘서트는 ‘아낌없이 주는 준수’라는 콘셉트로 김준수의 무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공연이다. 오늘 공연은 팬들과 함께 신년 카운트 다운을 함께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2014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3’는 31일 밤 10시 두 번째 공연을 이어나간다.

사진제공 | 씨제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