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연기대상] 신성록 우수상 수상 “카톡개 별명 이젠 놓아주고 싶다”

입력 2014-12-31 2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연기대상] 신성록 우수상 수상 “카톡개 별명 이젠 놓아주고 싶다”

신성록이 ‘2014 SBS 연기대상’ 우수 연기상 중편드라마 부문을 수상했다.

3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COEX) D홀에서는 개그맨 이휘재와 배우 박신혜, 박서준의 사회로 ‘2014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진행됐다.

이날 배우 장현성과 장영남이 시상자로 신성록이 우수 연기상 중편드라마 부문 수상자로 호명됐다.

신성록은 “한 해 동안 특정 개로 불렸다. 한동안 그 특정개로 불리게 만든 사람들 만들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옆 방송사에서 대상을 탄 이유리가 자신의 별명을 놓아 주고 싶다고 하더라. 나도 이젠 그 특정개를 놓아주려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별그대’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감사하다. 그리고 전 러브라인이 없었는데 김수현과 러브라인이라고 생각했다”고 덧분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2014 SBS 연기대상’ 10대 스타상에는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과 김수현,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피노키오’ 이종석과 박신혜, ‘미녀의 탄생’ 주상욱과 한예슬, ‘끝없는 사랑’ 황정음, ‘비밀의 문’ 이제훈, ‘쓰리데이즈’ 박유천 등이 수상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연기대상’ 방송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