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히티, 폭설 추위 날린 ’애정어린 팬미팅‘

입력 2015-01-19 13: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성그룹 타히티가 갑작스럽게 눈이 내리는 악조건 속에서도 게릴라 콘서트를 강행해 팬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안겼다.

타히티는 18일 강추위와 폭설 속에서도 서울 동대문 한 쇼핑센터에 마련된 무대에 올라 팬들을 위해 공연을 선보였다. 또 팬미팅에서는 커피를 대접하며 팬사랑에 보답했다.

이날 오후 7시30분 시작된 미니 콘서트에서 타히티는 ‘오빤 내꺼’ ‘타히티 인트로’ ‘폰 넘버’ 등을 잇달아 선보였다. 특히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쓰담쓰담’ 춤은 큰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타히티가 앞서 SBS ‘인기가요’에 출연했고, 눈길에 차가 막히면서 예정된 시각보다 조금 늦게 공연이 열렸지만 현장의 반응이 뜨거워 추위를 무색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타히트 멤버들은 “눈도 오는데,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다. 이렇게 추운 날에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인사했다.

약 15분의 공연을 마친 타히티는 가장 큰 환호를 보낸 관객을 선정해 자신들의 사인이 담긴 CD를 선물했다. 갑작스럽게 내린 눈으로 무대가 미끄러웠지만, 추위 속에서도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공연했고, 내내 웃음을 잃지 않았다.

공연이 끝난 후 타히티는 추위 속에서 자신들을 기다준 팬들을 위해 인근 카페로 자리에서 간단한 팬미팅을 가졌다. 타히티는 이날 함께 한 30여명의 팬들에게 커피를 대접했다.

팬들과 자연스럽게 마주앉아 커피를 마시며 간단한 질의응답도 가졌다. 또 기념사진을 함께 찍은 후 참석자 모두와 일일이 악수를 나누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