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시선 뗄 수 없는 ’매혹적인 미모’

입력 2015-03-24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규리가 매혹적인 미모를 발산했다.

풍성한 웨이브 헤어와 매혹적인 눈빛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한 남규리는 매번 화보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남규리는 각선미가 돋보이는 의상과 여성스러우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가 하면, 사진마다 풍성한 헤어와 매혹적인 눈빛을 선보이고 있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더불어 눈을 지긋이 감고 있는 사진에서는 따뜻한 햇살만큼이나 눈부신 자태를 뽐내고 있는 동시에 성큼 다가온 봄을 느끼게 해주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남규리는 화보 촬영장에서 감각적이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몰입하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스태프들을 매료시켰을 뿐만 아니라, 휴식 시간에는 자신의 화보 컷을 세심히 모니터링 하거나 밝은 성격으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해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기도.

매번 새로운 모습을 대중에게 선보이고 있는 남규리는 오는 25일(수) 방송되는 KBS2 ‘투명인간’을 통해 그 동안 감춰뒀던 예능감을 펼칠 예정으로, 솔직담백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마음껏 선보일 계획이어서 팬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남규리의 화보는 매거진 ‘InStyle’ 4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인스타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