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자 7일 ‘엠카’ 출연, 데뷔곡 ‘그대여’ 피로

입력 2015-05-07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로트 가수 홍자가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데뷔곡 '그대여'를 선보인다.

홍자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곡 '그대여'에 딱 맞는 이모티콘 댄스 등을 선보이며 상쾌한 목소리로 2015년 대형 트로트 신인의 첫 발걸음을 내딛는다.

홍자(본명 박지민)는 이미 수많은 라이브 무대를 통해 내공을 쌓아온 트로트계의 실력파 신예로 제 4회 화성 전국 가요제 은상 수상 이후 서울과 지역 축제를 중심으로 많은 트로트 무대를 섭렵해 왔고, 군부대 위문 공연을 통해 꾸준히 팬덤을 확보해 왔다.

홍자의 데뷔곡 '그대여'는 1979년 전 동양방송(TBC) 주최 대학가요경연대회의 대상 수상자인 이정희가 1980년 발표한 동명 리메이크곡으로 당시 KBS ‘가요톱텐’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대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홍자의 경쾌하면서도 건강한 이미지, 대학 연극과를 졸업해 연기는 물론, 각종 피트니스로 다져진 162cm, 43kg의 몸매는 가창력 뿐만 아니라 빼어난 미모로도 주목을 받고있다.

홍자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순위 프로그램은 물론 다양한 활동을 예정중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