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이 사람이라는 확신 들어” 달콤 신혼생활 고백

입력 2015-07-17 16: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톱 모델 장윤주가 달콤한 신혼생활에 대해 털어놨다.

장윤주는 패션매거진 ‘그라치아’의 커버걸로 등장했다. 자타공인 최고의 톱 모델답게 70년대 룩을 담백하게 풀어낸 화보로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와 함께 영화 촬영기와, 달콤한 신혼, 독립적인 여성으로서의 심도 깊은 이야기도 털어놨다.

“‘하나보다는 둘이 낫다’는 메시지를 3번 받게 되면 결혼하기로 약속했는데 첫 번째 메시지는 남편이, 두 번째는 제가, 세 번째는 함께 받았죠. 역시, 이 사람이라는 확신이 들었어요” 라며 한편의 영화같은 러브스토리를 풀어냈다.

이어 신혼집을 살짝 공개하기도 했다. “특별한 건 없어요. 워낙 나무를 좋아해서, 대부분 나무로 맞췄어요. 국내 디자이너들이 만든 의자들도 좀 샀고요. 나이 들수록 의자가 참 좋아지더라고요. 남편 꿈도 자신이 만든 의자가 비트라 뮤지엄에 들어가는 거예요.”

장윤주는 앞으로의 연기 활동에 대해서는 조심스러워했다. “‘베테랑’ 이후로 드라마 섭외도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일단 이번 영화의 반응을 보고 나서 뭐를 결정해도 해야죠. 사실 영화 개런티도 전액 3년 전에 방문한 아이티의 학교로 흘려 보냈어요. 이번 영화가 돈을 벌려고, 커리어를 플러스하려고 한 게 아니었거든요. 그저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작업이 되겠다는 기대감으로 한 거죠.”

이밖에 장윤주의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20일 발행되는 ‘그라치아’ 8월 1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그라치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