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추사랑-유토, 데칼코마니 ‘승부욕’ 대폭발!

입력 2015-07-19 07: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 추사랑-유토, 데칼코마니 ‘승부욕’ 대폭발!

추사랑과 절친 유토가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흥미진진한 검도 맞대결을 펼친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87회 ‘어바웃 타임’ 편에서는 사랑과 유토가 지난 달리기에 이어 이번에는 검도로 다시 한 번 맞붙을 예정이다. 특히 사랑과 유토는 똑 닮은 승부욕으로 치열한 경쟁이 이뤄지고 있는 친구 사이. 이번엔 검도 맞대결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진검 승부를 펼쳐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랑과 유토를 위해 추파파가 시범에 나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단단한 팔과 날렵한 몸으로 죽도를 날리는 추파파의 새로운 모습에 사랑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그러나 이내 검도장을 울리는 추성훈의 죽도 소리에 “우리 시끄럽게 하지 말고 퉁치자”라며 유토와 새끼 손가락을 걸고 약속해 보는 이들에게 엄마미소를 유발한다.

하지만 본 대결이 시작되자 언제 약속을 했냐는 듯 승리를 불태워 웃음을 터트린다. 사랑과 유토는 서로를 향해 날카로운 눈빛을 드러내며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펼친 것. 특히 사랑은 스펀지 검을 쥐고 우렁찬 기합으로 기선을 제압하며 유토를 향해 달려들었고, 유토는 하이에나로 변신해 사랑의 빈틈을 속속히 찾아내며 쉴 틈 없이 공격해 사랑을 분노하게 만든다. 백중지세의 사랑과 유토 둘 중 과연 누가 검도 대결에서 승리해 아이스크림을 쟁취할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