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껌’ 이동욱, 화면 밖에서도 ‘여심스틸러’ 있네 있어!

입력 2015-11-10 2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풍선껌’ 이동욱, 화면 밖에서도 ‘여심스틸러’ 있네 있어!

배우 이동욱이 드라마 밖에서도 ‘여심(女心) 스틸러’의 면모를 선보였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10일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에서 비주얼과 외모를 갖춘 한의사 ‘박리환’ 역을 맡고 있는 이동욱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그레이 톤의 오버사이즈 코트를 입은 채, 어린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웃음으로 여심을 자극했다. 또 그는 한 손에 꽃을 들고, 스태프들과 동선을 맞추며 포착된 귀여운 손동작과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달콤하게 물들이기도.

그런가 하면 이동욱은 박리환이라는 자신의 캐릭터명이 새겨진 대본을 들고 대본삼매경에 빠져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이동욱은 극 중 캐릭터에 푹 빠져 불철주야 대본을 손에 놓지 않고 현장에 임하고 있다는 후문.

특히 이동욱은 정려원에게 자신의 대본을 보여주며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으로 ‘훈남 끝판왕’에 등극했다. 이는 실제로도 동갑내기 ‘남사친’, ‘여사친’인 두 사람이 드라마뿐만 아니라 촬영장에서도 다정다감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작품 속 '달달케미'를 현장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냈다.

이처럼 이동욱은 ‘풍선껌’을 통해 선보인 훈훈하고 배려심 넘치는 ‘워너비 남사친’의 면모뿐만 아니라, 드라마 밖에서도 온기 있는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女心) 스틸러’로 활약해 여성들의 로망을 완벽하게 채워주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